한국 기업들은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오늘도 제품혁신 및 목표를 위해 달리고 있다.
본 학생은 이에 주목하고 분석해 볼 필요성이 있다고 생각했다.
2. NC 소프트의 선정 이유
엔씨 소프트(NC SOFT)도 게임도 하나의 제품이라 생각했다. 그러므로 엔씨 소프트(NC SOFT) 게임도 혁신을 거쳐서, 한국에서 사
1. 들어가며
대만은 세계 14위의 무역 대국으로, 인구 2천 2백만, 국토면적 3만 6천㎢(한국의 경상남도 크기)인 국가이다. 1992년 9월 안타깝게도 한국과 대만 양국의 정식 외교 관계가 끊겼지만, 韓·臺 양국의 무역액은 줄어들지 않고 있다. 1992년 30억 8천만 달러였던 무역 총액이 1997년 92억 6천만 달러로
대만 & 일본 시장
2-1. 대만의 시장 특성과 진출 목적
대만의 산업연구기관 資策會MIC의 통계에 따르면, 2008년 대만의 온라인게임 시장규모는 100억 대만달러를 돌파한 104억 대만달러로 올해에는 전년대비 8% 이상 증가한 112.9억 대만달러, 2010년에는 122.6억 대만달러 규모까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여 대
분석
어떠한 산업이든 한 경제 그리고 그 경제를 둘러싼 글로벌 경제에 속해 있기 때문에 거시적인 전략, 그리고 그 경쟁 속에서 최대의 이윤확보를 통해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미시적인 전략이 필요하다.
먼저 유통산업에서의 거시적인 환경 변수를 살펴 보면 표준화 와 현지화를 들
변수
중국고객 비자발급의 어려움
⇒ 정부지원과 중국시장의 발달로 카지노 산업의 발전가능성이 있으나, 점점 치열해지는 국/내외 경쟁사들의 진입과 환율변수 등이 위협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
* 라스베가스 카지노 소개
* SWOT 분석 ( Internal Analysis )
* 한국 카지노 특징 및 문제점
* 개선 방안
기업 소개
대안 제시
성장과정
분석및 문제점
대만의 상황:
마케팅 경험은 산업재 수준+우수한 엔지니어 확보 육성하는데 중점
HTC 자체브랜드 스마트 폰 생산
2006년 HTC의 자체브랜드 스마트 폰 출시 발표
HTC의 자체 브랜드 휴대폰으로의 이동은 큰 도전
.
.
.
삼성 제품 외에도 쿠쿠, 리홈, 린나
및 매출액>
구분
‘2004
‘2005
생산물량(천개)
154,854
131,626
매출액(백만원)
112,460
95,591
90년대 초반 서태지와 아이들 을 필두로 점차 성장해 온 우리나라 음반시장은 세계를 무대로 뻗어 나가며 ‘한류’라는 신조어를 만들어 내며 더 이상 문화의 수용국이 아닌 새로운 문화의 중심지 역할을 하
및 이를 함유하는 화장료 조성물의 특허출원 및 취득
(국내, 미국)
2000 중국 아모레 화장품(상해)사 설립
2001 기술 연구원 증축 (Health 연구동 신축)
L.A 현지법인, 뉴저지 현지법인에 흡수합병
2002 중국 상하이 공장 준공
(www.amorepacific.co.kr)
3.중국 시장 분석
지난 2000년도 세계 화장품
대만어 오픈 / 상해지사 오픈 인천1,3공장 아산공장으로 이전
중국 산동성 위해시 내 대지 20,000평 , 건평 5,000평 규모 현지 제 1공장 완공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선정 제 22회 품질보증 최우수 기업상 수상
2005년- "LOCK&LOCK” CJ 홈쇼핑, 2004 BEST PARTNER 선정(3년 연속 )
한국